올엠디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9
배송/반품/교환
Q.교환/반품 시 별도 택배비가 발생하나요?
    A :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판매자 귀책 사유를 제외하고,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변심 교환 : 왕복 배송비 입금 후 교환 접수가 진행됩니다.

    변심 반품 : 반품 상품이 당사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결제 금액에서 왕복 배송비를 차감  환불이 진행됩니다.


18
배송/반품/교환
Q.교환/반품 절차를 알려주세요.
    A :

    교환/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문의글 작성 시 반드시 주문번호와 반품 사유를 기재 부탁드리며,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불량 확인이 가능하도록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1. 주문번호/성함/연락처와 함께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을 판독하기 위한 사진을 촬영하여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상품 불량 또는 구성품 누락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택배 개봉 시부터 동영상 촬영을 권장 드립니다. (* 동영상 자료가 없을 경우, 교환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CS 담당자가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첨부된 사진 확인 후 교환/반품 여부를 판독 합니다.

     

    3. 교환/반품 진행이 확정된 건은 상품 회수를 위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4. 반품 상품은 가능하면 수령하신 박스에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 부탁 드립니다.

    택배 박스 내 동봉되어 있는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을 필히 작성하시어 보내주세요.

     

    5. 반품된 상품이 당사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최종 확인 후, 새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반송장번호 조회  배송완료로 확인되더라도당사 물류센터로 반품되는 상품이 많아 담당자 확인까지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있습니다. (평균 2~10 소요)


17
배송/반품/교환
Q.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한가요?
    A :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택배를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올엠디 고객센터 및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의 경우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임의로 상품을 먼저 보내시면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우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이용자가 개봉한 DVD 및 음반, 도서 및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화보집 등)

    5.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단,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 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6. 작은 얼룩, 미세한 상처나 찌그러짐 등 눈에 크게 띄지 않는 하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7.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8. 예약 상품 등의 경우부득이하게 교환/반품이 어려울  있으며사전 고지되는 유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주문/결제
Q.배송 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

    결제 완료 단계에서 직접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이후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예약상품의 경우 배송전이더라도 예약판매 마감후 주문취소는 불가 합니다.

    환불완료까지 접수일에 따라 최대 10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으며, 취소 수수료는 각 카드 또는 은행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예약주문으로 제작/판매되는 상품의 경우 주문 수량만큼 상품이 준비되므로신중히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15
배송/반품/교환
Q.배송 조회시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A :

    이러한 경우는 보통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시거나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이 불가능하여 다른 분께서 대신 수령을 하셨을 경우,

    또는 다른 곳에 물품이 보관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분께서 위탁하여 보관 중이신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 위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택배 기사님께서 보관을 하시게 되는데,

    보관 기간은 최대 3일이기 때문에 그 전에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14
배송/반품/교환
Q.배송상태가 ‘배송중’인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A :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이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았거나 이동 중에 있으므로 실시간으로 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중]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 이후에 조회를  주시면 조회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Q.따로 주문했는데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

    예약 상품과 일반 상품은 원활한 배송을 위해 합주문이 불가합니다.

    (일부 상품 동일 아티스트에 한해 합주문 가능)  


12
배송/반품/교환
Q.예약 상품이 포함될 경우 배송은 각기 진행되나요?
    A :

    예약 상품과 일반 상품은 원활한 배송을 위해 합주문이 불가합니다.

    (일부 상품 동일 아티스트에 한해 합주문 가능)


11
배송/반품/교환
Q.국내외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

    국내배송

    택배 발송을 기본으로 하며 배송지역은 전국에 해당됩니다.

    배송 비용은 3,000원이며 도선료가 발생하는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해외배송

    배송되는 국가  상품의 무게에 따라 책정됩니다.


10
배송/반품/교환
Q.배송지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A :

    배송지는 올엠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일괄 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평균 24시간  배송이 시작되오니 배송지 정보 입력  신중해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9
배송/반품/교환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배송 시작일 이후 평균 5일~15일이 소요됩니다.

    일반 택배 배송 상품의 경우 주문 후 평균 3일~7일이 소요됩니다.

     

    명절연휴 및 연말연시 기간과 천재지변의 발생 또는 특정 상품의 주문 물량이 많을 시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수취인 주소 또는 연락처 기재가 불분명하여 제품이 반송될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되며이는 고객부담이므로 불이익이 없도록 정확한 정보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8
주문/결제
Q.상품의 옵션 혹은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A :

    이미 주문 접수가 되어진 내용이나, 입금이 된 주문은 수량 및 옵션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1) 입금전 상태

    MY PAGE에서 주문 하신 주문번호를 클릭 하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후 다시 주문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준비중 상태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 취소를 해야 하므로, 고객센터 1:1 문의 혹은 전화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기존 주문에는 추가가 불가하오니

       기존 주문 취소  재주문 또는 다른 주문으로 추가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주문/결제
Q.가상계좌 선택 후 입금자명을 잘못 입력했습니다
    A :

    가상계좌는 고객님의 주문 건 마다 각기 부여되는 가상의 계좌번호 입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해야지만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자명은 입금확인과 관계가 없습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또는 예악발송으로 변경되어 있으면입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6
주문/결제
Q.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주문이 자동취소 됐습니다
    A :

    가상계좌 결제수단 이용시 주문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정상 체결됩니다.

    주문 다음날 입금을 진행하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취소된 주문은 복원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자동취소된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환불 계좌 정보(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 남겨주시면 환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5
주문/결제
Q.가상계좌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A :

    1. 주문 시 부여 받으신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인터넷 뱅킹 입금이 가능하오나 은행사별 이용 시간과 ATM 기기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미리 본인이 입금하실 은행사의 ATM과 입금 가능 시간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2. 주문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정상 체결되며, 각 은행사별로 영업 마감 시간이 다른 점을 고려하시어 주문 당일 영업 마감 시간 전에 입금 부탁드립니다.

     

    3. 예약/한정판 등으로 진행되는 상품의 경우 가상계좌 입금방식이 불가능하거나 제약이 따를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668-493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am11:30 ~ pm1:00

주말,공휴일 휴무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
Joi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